너무 유명한, 그리고 성공사례에 꼭 등장하는 제품들이지만 '사용자 경험'이라는 시각이 인상적인 글입니다.
enfun의 전문가칼럼
'사용자경험을 중시하여 성공한 제품들'
목차
1. 사용자 경럼이 성공을 부른다.
2. 워크맨, 밖에서도 음악을 듣고 싶다.
3. 스타텍, 휴대폰은 휴대해야 한다.
4. 사진, 찍은 후 바로 확인하고 싶다.
5. 구글, 검색 사이트에서는 검색을 하고 싶다.
6. 아이팟, 음악은 돌아가야 한다.
7. 신기술이 미래를 지배하는 것은 아니다.
enfun의 전문가칼럼
'사용자경험을 중시하여 성공한 제품들'
목차
1. 사용자 경럼이 성공을 부른다.
2. 워크맨, 밖에서도 음악을 듣고 싶다.
3. 스타텍, 휴대폰은 휴대해야 한다.
4. 사진, 찍은 후 바로 확인하고 싶다.
5. 구글, 검색 사이트에서는 검색을 하고 싶다.
6. 아이팟, 음악은 돌아가야 한다.
7. 신기술이 미래를 지배하는 것은 아니다.
'생활일기 > tre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제 모든 컴퓨터에서 귀하의 페이지에 액세스하실 수 있습니다. (0) | 2006.03.14 |
---|---|
성공적인 프로젝트 관리「예측 가능한 덫은 피해라」 (0) | 2006.03.10 |
꽃2.0 (웹2.0) (0) | 2006.0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