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일기/trend

맞춤 인터넷 검색엔진 '태그노트' 인기검색어 300개 집중 검색

by 신일석 2006. 7. 20.
검색을 어디서 하시나요?

답은 셋중에 하나다. 네이버... 그외 두곳.

웹의 속성이기도 하지만 사용자에게는 선택의 폭이 좁다는게 현실이다.

그래서 다양한 형태의 검색서비스가 나오는 것을 환영한다.

7월 25일까지 등록비가 무료라고 하네요.

아래는 특정검색어 300개를 집중으로 검색하는 검색서비스의 홍보기사이다.





2006년07월18일-- 태그노트(대표 이상두)는, 사용자 중심의 '맞춤 검색 엔진'인 '태그노트(TagNote.co.kr)'를 출시 하였다.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검색어 300개를 집중적으로 검색한다.



사용자가 직접 자신들의 웹사이트에 맞는 검색어를 선택하여 등록할 수 있으며, 별도의 '고유 검색어'도 추가하여 등록할 수 있다.



방문자는 원하는 검색어를 클릭하면, 검색어 결과에 해당하는, 엄선된 사이트를 최대 10개 까지 볼수 있으며,해당사이트 링크를 클릭하면 곧바로 그 사이트를 방문할 수 있다.



검색서비스는 무료이며, 웹사이트 등록은 3개월에 약 15,000원 가량의 수수료가 들어가는 유료이다.



검색의 집중도와 정확도를 위해서 검색어 1개당 10개 사이트만 등록 가능하다.



웹사이트 등록 신청은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심사후 24시간내에 등록된다.



홍보기간인 7월 25일까지는 '무료등록' 기간이다. 등록된 웹사이트는 방문자의 '추천' 클릭에 의해 그 인기 순위가 매겨지며, 3개월 단위로 '등록유지' 과 '탈락'을 심사하여, 최적의 검색 엔진이 되도록 한다.



빠른 검색속도와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광고'와 '그림'은 게재하지 않는다. 태그노트는 사용자가 만들어 가는 검색사이트이다.



캠비에 대하여

처리결과 인터넷 소프트웨어, 검색솔루션, 동영상 스트리밍을 주로 개발하는 조그만 개인 IT 회사이다. 사용자들이 만들어가는 새로운 인터페이스의 '미니 검색 엔진'(TagNote)을 출시하였다. 이 엔진을 이용해 사용자들이 자신의 웹사이트에 맞는 검색어를 직접 선택해 등록할 수 있다.





언론문의처

태그노트 대표 이상두 02-766-5847, sander2kr@yahoo.co.kr



홈페이지

http://www.tagnote.co.kr